운영시간 : 09 : 00 ~ 17 : 30 LUNCH 12 : 00 ~ 13 : 30 토,일 공휴일 OFF 메일 customer@wehonors.com
[배송] 배송 추적시 배송완료로 나오지만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고객센터 (1566-6999) 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출고 시 무슨 택배사를 통해 출고 되나요 ?
롯데택배를 통해 출고되며 자세한 배송 문의는 롯데택배(02-2170-3355)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 배송비(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일반배송비]
5만원 이상 (실 결제 금액 기준) 구매 시 무료배송이며 이하는 배송비 3,000원이 발생됩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 4,000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품배송비]
반품은 고객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지역 특성상 배송비 8,000원이 추가되어 총 배송비 14,000원이 발생됩니다.
[배송] 제품을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
배송기간이 보통 1~3일 정도 소요되지만 배송사의 운행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령일은 정확히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 배송기간에는 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배송] 배송상태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일 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해당 [주문번호] 선택 후 우측 [배송조회] 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시 로그인 클릭 후 [비회원 주문조회] - 우측 [배송조회]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배송]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