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시간 : 09 : 00 ~ 17 : 30 LUNCH 12 : 00 ~ 13 : 30 토,일 공휴일 OFF 메일 customer@wehonors.com
[A/S] 서비스센터는 따로 없나요 ?
A/S 는 본사에서만 이루어지며, A/S센터 (1566-6999) 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의 [CUSTOMER] - [A/S신청] 메뉴를 통해 상세내용 기재 후 접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A/S]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1566-6999) 혹은 [CUSTOMER] - [A/S 신청] 을 통해 접수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A/S제품을 아너스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 A/S 서비스 유/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품질 보증 기간은 상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소비자 과실 및 소모품은 제외)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를 참고 바랍니다.
[A/S] A/S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또는 전화 A/S 접수]
-> [상담원 안내에 따라 제품 보내기]
-> [본사직영 A/S 담당부서에서 수령]
-> [고장 수리]
-> [지정택배사에서 고객님댁 전달]
A/S 수리 후 전달기간은 정상적인 과정이라면
접수일로부터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예상치 못한 경우 발생 시에는 지체될 수 있습니다.